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요령!

2020. 6. 15. 18:58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요령!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함께 인터넷 상에서 그것을 만들려고 한다면,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이것을 성취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시작하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네가 이메일로 보내주는 모든 것은 네가 먼저 교정해야 한다.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스타일과 형식을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사용하는 글꼴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곧, 독자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인식하고 그것들을 읽기를 기대할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권한을 반드시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플래그가 지정되면 ISP와 전자 메일 공급자 모두의 정책을 위반할 위험이 있다.




전자 메일에 단순한 홍보 자료가 아닌 독특하고 유익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하라.


또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항상 명절 인사와 특별 행사를 보내세요.


고객층으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해서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다면 그들이 이중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모든 가입자들이 기꺼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고 그들이 무엇에 가입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스팸을 발송하는 것에 대해 덜 혼날 것이다.




너는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고객들은 그것에 대한 관심을 멈추거나 구독을 완전히 취소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조립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인 훌륭한 콘텐츠를 낭비하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면서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지금 컴퓨터 주위에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간과될 수 있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게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세우고 이익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 계획의 핵심이 되어야 한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고 다음 성공 사례를 살펴보십시오.